본문 바로가기

씨네콥/씨네콥 온라인 모임

씨네콥 191관의 커뮤니케이션 [해리 포터와 불의 잔 (Harry Potter And The Goblet Of Fire, 2005)]

 

 

 

오늘: 2021. 02. 16. 화

함께 대화한 사람: 웨일, 쏘니, 있을, 파랑, 보살, 백운돌이

대화 러닝타임: 약 100분

 

이야기나눈 영화: 해리 포터와 불의 잔 (Harry Potter And The Goblet Of Fire, 2005)/ 쏘니

 

캐릭터와 질문들:

▶ 웨일

💡 해드위그처럼 자신의 부엉이에게 지어주고 싶은 이름이 있다면?

무슨 기숙사에 살고 싶은지?

가장 쓰고 싶은 마법 주문은?

만약 자신이 30분 나오는 영화에서 엄청난 비중의 조연인데, 백발로 탈색할 수 있는지?(탈색은 탈모를 가져옵니다.)

소설 원작의 영화의 경우 무엇을 먼저 봐야한다고 생각하는지

 

▶ 쏘니

💡 각자 알고 있는 복선은? or 숨겨진 사실 -> 처음 부츠가 나중의 트로피의 복선

해리처럼, 눈치는 챗지만 말해 주는지 or not

춤 춰본 적 있나요?

해리가 론과 대화하는 중 "나는 영원한 영광을 바라는게 아니야. 나는 단지..." 여기서 말하고자 했던 건 무엇이었을가.

중 2때 가장 고민이었던 것은?

제주도에서 좋았던 곳은? (본인 사심 질문)

 

▶ 있을

💡 먼치킨 캐릭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?

첫사랑에 대한 추억- 다시 돌아가게 된다면 이것은 하고싶다, 하는 것은?

가장 좋아하는 기숙사는?

나는 자격지심이 있는 편인가?

시리즈 영화 중에서 다른 좋아하는 작품이 있는지.

내 평생 고유한 캐릭터로 남을 작품이 있다면 출연할 것인가.

흑역사는..? 인생에서 지우고 싶은-

좋아하는 사람을 둔 상황에서 내가 좋다는 사람이 나타난다면 만날 것인지-

 

▶ 파랑

💡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된다면 어느 기숙사로 가실 것 같나요?

해리포터처럼 좋아하시는 미디어가 있으신가요?

딱 하나 원하는 마법(초능력)을 얻을 수 있다면?

 

▶ 보살

💡 10년 전의 나와 10년 후의 나는 동일 인물인가?
소문에 대한 나의 경험
가장 인상적인 악역
재능 vs 환경
어른이 원망스러웠던 기억

 

▶ 백운돌이

💡 볼드모트의 '뱀'처럼, 멤버들 각자의 상징 동물을 정해줘 보자.

작품 속 인물로서의 해리, 헤르미온느, 론 중 누굴 가장 좋아하며, 작품 밖 인간으로서의 세 사람중 누굴 가장 좋아하는가?

해리포터 속 아이템 중 가장 갖고싶은 것은? 지팡이를 갖고 싶다면 마법은 딱 한 개만 가능. 먹을 건 무한 제공

호그와트 입학 vs 인간계 원하는 대학 원하는 학과 입학 (졸업 보장)

거미를 두려워하는 학생들. 여러분이 그 존재만으로 두려워하는 대상은?

내가 마법사라며 해그리드가 데리러 왔다. 따라갈건가? 단, 안 따라가면 기억이 지워지고 그대로 머글로 살아간다. 참고로 내가 해리포터.

멤버들 각자는 4개의 기숙사 중 어디에 갈 거 같은가?

 

 

 

(학생들이 마법을 부리는 중입니다)